본문 바로가기

꿀팁/↘ 윈도우

데스크톱 화면 2개 만들어 회사에서 딴짓 편하게 하는 방법!

반응형

 

 직장생활 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 몰래 몰래 개인적인 일을 하시는 경우가 사람이라면 있겠죠??!!:)

저 또한 회사에서 가끔씩 몰래 몰래 인터넷도 하고 개인적인 용무를 하기도 하는데요. 만약 갑자기 상사가 여러분에게 오고 있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창을 숨겨야 합니다! 이럴 때 정말 꿀팁이 있는데요. 데스크톱, 즉 화면을 처음부터 2개를 만들어 버리는 것입니다. 1번 데스크톱은 업무를, 2번 데스크톱은 개인적인 용무로 진행하다가 누군가가 다가옴을 느꼈을 때 재빨리 1번 데스크톱으로 옮겨버리는 것입니다.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!

 

 

"윈도우10에서 윈도우 데스크톱 화면 2개 만들어 이동하기"

 

STEP 01.

 

 

 먼저 윈도우키 + Tab 키를 누르면 위와같은 창이 나옵니다. 저는 이미 데스크톱2번까지 쓰고 있는데 하나를 더 늘려볼께요. 위의 그림처럼 새 데스크톱을 클릭합니다!

 

 

 

그럼 이렇게 데스크톱3번이 생겼습니다. 그럼 이제 준비 끝!!

Esc키를 눌럽 바탕화면에 나와 데스크톱을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
 

STEP 02.

 

[Ctrl + 윈도우키 + ←, →]

 

컨트롤과 윈도우키를 누른상태에서 화살표로 데스크톱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.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만약 실수로 작업하는 데스크 톱을 없애버릴 경우 작업 파일은 어떻게 될까요!?

 

 

 위의 그림처럼 한곳의 데스크톱으로 이동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!

지금까지 회사에서 몰래 딴 짓 피울수 있는 꿀팁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. 이미 화면을 들켜버렸을 경우 어쩔 수 없지만.. 완전히 다른 화면을 재빨리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꼭 딴짓할 때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도 유용하기 때문에 꼭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! 그럼 지금까지 팁스토어 였습니다.

 

 

반응형